[캐나다밴쿠버통신]밴쿠버는 지금 벗꽃 세상

전재민 | 기사입력 2021/04/06 [11:36]

[캐나다밴쿠버통신]밴쿠버는 지금 벗꽃 세상

전재민 | 입력 : 2021/04/06 [11:36]

[강건문화뉴스=전재민 기자] COVID-19 확진자가 주말 토요일, 일요일 이틀 동안에 2000명이 넘게 나온 밴쿠버, 그래도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새싹이 올라 오고 꽃이 피는 완연한 봄 날씨를 보이고 있다. 코로나로 힘들었던 사람들에게 꽃소식은 갇혀 있던 마음을 열게 하고 만개한 벗꽃을 배경으로 사진찍느라 여념이 없다.

 

 밴쿠버는 지금 연분홍색과 흰색의 벗꽃으로 봄이 온 것을 기념하는 4만 그루 이상의 벚나무가 앞서거니 뒷서거니 만개를 하면서 시민들을 유혹하고 있다. 집단으로 무리지어 있는 꽃집단이 있는 곳으로 수천 개의 꽃을 볼 수 있는 곳이 있기 때문에 시민들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없다.더불어 벗꽃은 금방 피고 금방 지기때문에 어디에 언제 가야 하는지가 가장 중요하다. 해마다 피는 시기는 달라도 여기 벤쿠버 주변의 벚꽃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들이 있다.


 현재 비씨주는 락다운 상태로 많은 사람이 모이면 안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꼭 지키고 염두에 두어야 한다.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는 공공 보건질서에 따라 BC 내부 및 외부로의 비필수적 여행은 권장되지 않는다. BC 거주자 여러분, 최신 지침에 따라 계속해서 소규모로 유지하여 가까운 로컬 비지니스를 지원합시다.

 

밴쿠버 벚꽃놀이 팁

리치몬드 게리 포인트 파크: 리치몬드 스테베스턴 근교에 있는 이 공원에는 벚꽃 나무가 너무 많아서 풀이 떨어진 꽃잎과 함께 분홍빛으로 물든다.

 

 

 

 


리치몬드 미노루 공원: 트랙옆과 수영장 옆에 만개해 있으며, 공원안에 호수가에도 벗꽃이 만개해 있다. 그리고 새로 지은 타운하우스 등에도 벗꽃이 작지만 앙증맞게 피어 있는 곳을 많이 볼 수 있다.


밴쿠버에는 빠르게는 2월부터과 5월 사이에 서로 다른 시기에 피는 벚나무가 많이 있다. 밴쿠버 벚꽃 축제 웹사이트에서 그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.
밴쿠버 벚꽃 축제 인근 볼룸 지도에서 더 많은 벚꽃 장소를 찾아보세요. 여러분은 또한 현재 꽃을 피우고 있는 나무들을 찾을 수 있다.


"연분홍 꽃비"을 경험하기 위해 바람이 부는 날이면 벚꽃나무를 방문해 보세요.
밴쿠버의 한적한 주택가에는 벚꽃 명소가 많다. 
특히 COVID-19로 어려운 시기이니 사진을 찍을 때 교통을 차단하지 말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마스크를 꼭 쓰고 안전하게 관광하세요.


밴쿠버 주변의 벚꽃 명소
다운타운 버라드 스트리트 역: 아트 필립스 공원으로도 알려진, 역 뒤의 작은 광장은 벚꽃으로 가득 차 있다.

스탠리 공원: 멋진 시로태 벚나무들이 버스 루프에서 일본 기념관으로 가는 길을 늘어서서, 머리 위에는 분홍색의 꽃 아치를 형성한다.

칠코 미니파크: 이 작은 웨스트 엔드 공원은 벚꽃이 많이 피었고, 그들은 코막스와 넬슨 사이의 칠코 거리를 따라 계속된다.

데이비드 램 파크: 이 예일타운 공원은 2010년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심은 아케보노 벚꽃나무 100그루가 있는 곳이다.

니토베 현충원: UBC에 있는 이 전통적인 일본 정원은 멋진 벚꽃을 특징으로 한다. 티켓을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해야한다.

UBC Lower Mall: UBC로 가서 바니에 플레이스와 유니버스티 블루버드 사이에 있는 여러 블록의 꽃을 즐길수 있다.

UBC리젠트 대학: UBC에 있는 이 종교 대학의 앞 잔디밭에는 수십 그루의 벚나무가 있다. University Boulevard와 웨스트 블룩 몰의 교차점 근처에서 찾으십시오.

밴쿠버 웨스트 22번가: 아르부투스와 카르나본 거리 사이에는 여덟 블록에 걸쳐 몽환적인 꽃이 피어 있다.

바니에 공원: 밴쿠버 박물관 앞과 뒤에 있는 아름다운 벚꽃을 찾아보세요.

키칠라노 비치: 테니스 코트 바로 북쪽 지역으로 향하여 몇 그루의 장엄한 벚나무가 활짝 핀 것을 볼수 있다.

벤두센 식물원: 이 아름다운 정원에는 벚나무 몇 그루를 포함한 많은 봄꽃이 피어 있다. 티켓을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세요.

그랜빌 아일랜드: 방조제를 따라 벚꽃나무 군락을 감상하기 위해 그란빌 섬의 조용한 동쪽 끝으로 향합니다.

퀸 엘리자베스 파크: 아직 벗꽃이 피지 않았지만, 공원에서 벚꽃이 가장 많이 피며, 37번가의 서쪽 입구나 남쪽 입구로 가세요.

벤쿠버 웨스트 7번가: 오프 브로드웨이 자전거 노선의 이 구간은 헴록과 헤더 사이에 멋진 꽃들이 있다.

밴쿠버 시청: 밴쿠버 시청의 경내에는 여러 종류의 벚나무가 서식한다. 북쪽에 있는 아코레이드 재배지들이 가장 장관이다.

밴쿠버 동부 10번가와 11번가: 프레이저와 클라크 사이 10번가에는 아름다운 벚꽃이 많이 피었고, 프레이저 스트리트양쪽으로는 11번가에도 한 블록 넘게 피었다.

밴쿠버 이스트 3번가: 루퍼트와 스키나 거리 사이에 있는 이스트 3번가의 두 블록에 있는 아름다운 연분홍 꽃들은 아칼리 싱 시크 사원을 완벽하게 형성하고 있다.

밴쿠버 그레이블리 스트리트: 렌프루 인근 릴루엣과 윈더미어 스트리트 사이의 그레이브리 거리에 있는 커다란 벚나무는 많은 꽃망울을 끌어당긴다.

게리 포인트 파크: 리치몬드 스테베스턴 근교에 있는 이 공원에는 벚꽃 나무가 너무 많아서 풀이 떨어진 꽃잎과 함께 분홍빛으로 변한다.

버나비 마운틴 파크: 이 공원은 일년 내내 밴쿠버를 조망하기에 아주 좋다. 봄에는 피크닉 장소 근처에서 벚꽃의 보너스가 있다.

#벚꽃밴쿠버, #벚꽃나무 밴쿠버, #벚꽃놀이,#밴쿠버 벚꽃놀이.

 

  강건문화TV

  jjn308@hanmail.net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벗꽃 관련기사목록
  • [캐나다밴쿠버통신]밴쿠버는 지금 벗꽃 세상
  • 광고
    광고
    광고
    광고
    광고
    광고
    주간 베스트